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증산2구역 철거현장과 프리미엄

성공하는 재테크 2018. 8. 28. 22:55
증산2구역은 수색증산뉴타운의 대장단지입니다

오랜만에 퇴근하고 들려봤어요

성당쪽 가는 길입니다
왼쪽은 구역지정이 안되었어요


DMC청구아파트와 우방아파트가 보이고요
증산2구역을 가로지르는 도로입니다
증산2구역의 유일한 단점인 도로입니다
그래도 단지가 크니 상관없을듯 합니다


철거 많이했네요
한두집 빼고는 이주가 완료되었다고 하네요


이젠 완전 공사판입니다


저긴 철거 아직 안했네요ㅋ


사람도 안다니고 저녁되니 으시시합니다


멀리 선정아파트가 보이네요
주위 구축아파트들이 많이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덕원아파트도 그렇고요


어서 철거가 완료되고 일반분양 했으면 좋겠습니다
벌써부터 로또분양이라고 소문이 돌더라구요

바로 옆에 수색9구역은 10월에 분양한다고 하네요
그럼 증산2구역은 내년초쯤에 하겠네요


밤에 디지털미디어시티 역쪽을 찍어봤는데 철거현장에 가려서 잘 안보이네요

hug에서 분양가를 낮추려고 한다네요
증삿2구역 프리미엄은
34평이 5.2억으로 형성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비싼 곳이였다니 적응이 안됩니다

긴재울이랑 상암동을 뛰어넘었네요
금평구가 되어버린 은평구입니다


댓글